부산

검색
  • 0
닫기

[CBS TV NEWS] 임화발 장로, CBMC 부산총연합회 신임 회장에 추대

0

- +

조금평 수석회장, 김석칠 사무국장 등 신임 임원진 구성

그리스도를 믿는 실업인과 전문인들의 모임인 CBMC 부산총연합회가 29일 오전 11시, 해운대 마리나블루키친에서 '제31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열어 임화발 장로를 신임 회장으로 추대하는 등 임원 개선을 했다.
 
신임 회장 임화발 장로는 "도전으로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며 변화로 시대에 응답하고, 회복으로 본질과 사명을 되찾고, 재건으로 다음 세대를 세우는 부산총연이 되겠다."고 말했다.
 
특히 "회장으로서 섬김의 리더십, 열정과 헌신, 사명으로 연합회 회원들과 함께 할 것이다"면서 "영적으로 그리고 조직적 부흥의 공동체로 나아가자"고 덧붙였다.
 
연합회는 또 임화발 신임 회장과 함께 조금평 수석회장과 김석칠 사무국장 등의 신임 임원진을 구성하고, 부산총연합회 산하 지회 모임을 활성화 하고, 역량있는 실업인과 전문인을 전도 및 양육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기 위한 '2030 VISION'을 발표했다.
 
이날 발표된 '2030 VISION'은 '도전'과 '변화', '회복', '재건'을 키워드로 2030년을 향해 하나님나라 확장을 위해 힘차게 전진할 것을 선언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부산총연합회는 이날 정기총회를 마친 후 동서대학교 선교복지대학원과 'MOU 체결식'을 진행하고, 부산총연합회 산하 지회에 소속된 실업인들을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기 위한 선교 전문 인력으로 양성하기로 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