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검색
  • 0
닫기

MSI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대표 선발전 부산 유치

0

- +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3 월드챔피언십 행사 모습. 부산시 제공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3 월드챔피언십 행사 모습. 부산시 제공 부산시는 오는 6월 13일부터 사흘간 사직실내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와 함께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MSI 2025 LCK)' 대표 선발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여는 'MSI 2025 LCK' 대표 선발전은 정규 시즌 상위 6개 팀이 참여해 1위 결정전과 킹 오브 더 힐(승리한 팀이 한 단계식 밟아 올라가는 계단식 플레이오프)을 혼합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6개 팀은 사직실내체육관에서 MSI에 진출할 최종 2개 팀에 들기 위해 승부를 펼치게 된다.

시는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계획이다. 또, 대회 기간 중 국내외 이스포츠 팬 유입에 따라 도시 브랜드 홍보 효과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스타 차기 개최지 확정과 이번 대표 선발전의 연이은 유치로 부산이 '이스포츠 선도 도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