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검색
  • 0
닫기

한국선급, 공개채용으로 3개 분야 경력직 6명 선발

0

- +

한국선급 제공 한국선급 제공 KR(한국선급)은 3개 분야에 직원 6명을 선발하는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발 예정인 분야는 연구직이며, 채용분야별 세부규모는 △IT 분야 3명(경력·정규직) △ICT(SeaTrust) 분야 2명(경력·정규직) △ICT(확장현실) 분야 1명(경력·정규직)이다. 채용 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KR 공개채용은 국민권익위원회의 '기타공직유관단체 실무가이드라인'을 준용해 연령·가족사항·사진·출신(거주) 지역 등 직간접적으로 유추할 수 있는 인적사항을 지원서에 기재하지 않도록 하는 전면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평가위원 역시 반수(半數) 이상 외부위원이 참여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현재 진행 중으로, KR 채용 홈페이지(https://krs.recruitlab.co.kr)를 통해 다음 달 8일 밤 11시까지 15일간 접수한다.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임용한다.

KR은 바다에서의 인명·재산의 안전과 해양환경보호를 도모하고 해사산업 발전과 조선, 해운 및 해양에 관한 기술진흥을 목적으로 1960년에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1988년 국제선급연합회 회원으로 가입했고 부산에 위치한 본사를 비롯해 런던, 아테네, 싱가포르, 상하이 등 국내외 60여개 지부와 사무소를 두고 전 세계 고객들에게 검사 및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