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검색
닫기

부산 송도에 5성 호텔 하반기 들어선다…윈덤 그랜드 부산

0

- +

핵심요약

모든 객실 바다 조망
실내 수영장, 키즈 라운지 등 최고급 시설 갖춰
새로운 호캉스 성지 발돋움 기대

윈덤 그랜드 부산 전경 메인 투시도. 윈덤 그랜드 부산 제공윈덤 그랜드 부산 전경 메인 투시도. 윈덤 그랜드 부산 제공​글로벌 호텔 체인 윈덤(Wyndham)의 최상급 브랜드인 윈덤 그랜드가 국내 최초로 부산 송도해수욕장에 올해 하반기 문을 열 예정이다. 

윈덤은 세계 80개국 이상에 9천 개가 넘는 호텔을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 미국 글로벌 호텔 그룹이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24개 브랜드 중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로 5성급에 걸맞은 수준 높은 서비스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서부산 최초의 풀 서비스 5성급 호텔로 271개 객실(21개 스위트룸 포함)과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연회장을 비롯한 5개 미팅룸을 배치했다. 세계 각국 미식을 맛볼 수 있는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과 최상층인 27층에 위치해 원도심은 물론 영도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격조 높은 중식당 등 다양한 식음 시설을 갖췄다.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바다 조망)가 가능해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를 비롯한 최고급 피트니스 시설,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각광받을 키즈 라운지도 선보여 송도해수욕장이 호캉스(호텔+바캉스)의 새로운 성지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지호 총지배인은 "서부산 최초이자 부산 9번째 5성 호텔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해운대에 집중된 부산 관광과 마이스 수요를 원도심·서부산권으로 확장하는 데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