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검색
  • 0
닫기

경북동부노회, 목사·장로 부부 친선체육대회에서 고신대학교에 발전기금 1백만 원 전달

0

- +

지난 10일, 경북동부노회가 경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목사·장로 부부 친선체육대회를 기념하고 있다. 고신대학교 제공.지난 10일, 경북동부노회(회장 정활용)가 경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목사·장로 부부 친선체육대회를 기념하고 있다. 고신대학교 제공.경북동부노회(회장 정활용)가 5월 10일(화) 목사·장로 부부 친선체육대회를 경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고 고신대학교(총장직무대행 류황건)에 발전기금 1백만 원을 전달했다..

목사·장로부부 친선체육대회에 초청받은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 시범단은 이정기 교수(고신대학교 대권도선교학과장)의 지도로 특별시범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특별시범공연은 참석자들에게 태권도 정신과 함께 어우러진 하나님의 메시지를 전하는 귀한 시간이 됐다.
지난 10일, 목사·장로 부부 친선체육대회에서 경북동부노회(정활용 회장, 좌)가 고신대학교(태권도선교학과장 이정기 교수, 우)에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10일, 목사·장로 부부 친선체육대회에서 경북동부노회(정활용 회장, 좌)가 고신대학교(태권도선교학과장 이정기 교수, 우)에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고신대학교 제공. 정활용 회장은 "믿음의 인재들을 양성하는 고신대학교의 귀한 사명에 동역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며, 앞으로 고신대학교에서 다음세대 주역인 학생들이 예수님의 성품을 닮아 각 분야에서 하나님의 일에 귀한 일꾼으로 쓰임 받는 기독인재들로 양성되도록 기도하겠다"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또한, 이정기 교수는 "하나님 안에서 교제하는 귀한자리에 우리 학생들이 가진 비전과 하나님께서 주신 메시지를 증거하는 시범을 펼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류황건 총장직무대행은 "고신대학교를 위해 사랑과 기도로 섬겨 주신 경북동부노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우리 학생들을 말씀 위에 바로 선 전문인으로 교육하여 세계를 이끌어가는 리더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교육하겠다"고 약속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