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검색
  • 0
닫기

에어부산, 부가서비스 묶음 상품 '번들 서비스' 판매

0

- +

수하물 용량, 사전 좌석 선택, 기대식 주문 등 부가서비스 묶음 할인

 

에어부산이 서비스 묶음 판매 형태의 새로운 부가 서비스인 '번들서비스'를 오는 7일부터 선보인다.

‘번들 서비스’는 사전 수하물 구매, 사전 좌석 선택, 사전 기내식 주문 등 에어부산의 부가서비스를 하나로 묶어, 개별로 구매할 때보다 저렴하게 부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번들 서비스는 스마트와 스마트 플러스, 프리미엄으로 차등화해 판매할 계획이다.

먼저, '스마트' 번들 서비스는 앞좌석과 비상구 좌석을 제외한 일반 좌석의 사전 선택이 가능하며, 위탁 수하물도 15kg까지 맡길 수 있다.

무엇보다 특가나 이벤트 항공권 구매 시에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스마트 플러스' 는 일반 좌석 사전선택 뿐 아니라 위탁 수하물이 23kg까지 가능해, 짐이 많은 이용객에게 최적화된 번들 서비스이다.

스마트 플러스 번들 서비스는 실속 항공권과 일반 항공권에만 적용된다.

끝으로 '프리미엄' 번들 서비스는 에어부산의 모든 부가 서비스가 포함된 최상위 번들 서비스다.

앞좌석 및 비상구 좌석을 포함한 전 좌석의 사전 좌석 선택이 가능하며, 위탁 수하물도 23kg까지 지원한다.

또 위탁 수하물을 우선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사전 기내식과 에어부산 김해공항 라운지 이용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나고야 노선의 특가 항공권 예매 시 스마트 번들을 함께 구매하면 일반 좌석 사전 지정, 기본 위탁 수하물 15kg을 개별적으로 구매한 총 금액 6만 원 보다 최대 46% 저렴한 3만 2천 원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번들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7일부터 31일까지 번들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